꾸이년 (Quy Nhon)의 사무실 임대

0 개의 결과를 찾았습니다.

아무것도 찾을 수 없음



박상영     박상영
FLC 보는 개인적으로 여기가 위치는 좋아요 근처에 다있으니
박상영     박상영
방음 안되고 엘레베이터 소리 직방으로 드립니다 25호라인 피하세요 12시 넘어까지 음악소리 들립니다 위치도 안좋아요 다른곳으로 알아보세요
jinwoo     jinwoo
호텔생각하고 오면 절.대.안됨.
진짜 잠만 잘거라 생각하고
기대없이 와야 한다.

수건은 추가요구해서 받아냈고
2박3일 잘 버티며 썼다.
뜨거운물 버튼 눌렀지만 잘 안나옴.
배수 안좋음.

침대 메트리스가 너무 안좋다...
용수철이 다 느껴짐...😑

돈보다 시설으만큼하는 숙소.
(다신 안올듯...)
김종완     김종완
23층 숙박. 경치가 무척 좋았어요. 호텔이 아니니까 어떤 써비스를 기대하면 안됨. 취사시설 완비. 차가운 냉장고. 에어컨 성능도 좋았어요.
135번국도     135번국도
보통 수준이에요
2만원 초반이나 그 이하에 묵으신다면
괜찮..다고...생각은 듭니다만...
2만원 후반이나 3만원 넘어간다????
그냥 버리세요 ㅋㅋ 주인마다 방 퀄리티가 엄청 달라요
제가 묵었던방은 엄청 크고 욕조있고 수압좋고
와이파이랑 스마트티비 있는데
엘베 오래기다리고 곰팡이 조금 있고
벌레 조금 있고 세탁기 조금 더럽고 ㅋㅋㅋㅋ
더 보기 (134)